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밀리의 서재 가격 - 구독권 종류 / 월정액

2021. 12. 3.

전자책의 매력에 빠져서 이북리더기를 구매하고 나서는 종이책보다 전자책을 더 많이 읽고 있습니다. 그동안 사용하던 교보문고 sam 연 구독권이 곧 마감이 될 예정이라서 밀리의 서재를 다시 이용해 보려고 밀리의 서재 구독권 가격 및 월정액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밀리의 서재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권 

  • 월 9900원
  • 연 99000원

밀리의 서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동할 수 있는 정기구독권 금액입니다. 연구독권 금액 비용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월 구독권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만 연 구독권이 금액면에서 16%가량 저렴하네요. 

 

처음 밀리의 서재를 이용할때는 지금보다 더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었는데 조금씩 구독료가 오르면서 이제는 월 9900원이 되었어요. 하지만 금액이 오른 만큼 서비스 질도 향상되고 있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밀리의 서재에서는 종이책 정기구독도 가능합니다. 

종이책 정기구독

  • 월 15900원
  • 연 183000원

위 정기구독권에는 밀리의 서재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2달에 1번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을 배송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종이책 정기구독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밀리의 서재 첫달 무료 혜택

현재 밀리의 서재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첫 달 무료체험이 제공되니까 일단 한 달은 무료로 체험해 보시고 결정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체험 기간 동안에는 금액이 청구되지 않고 중간에 해지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예전에는 오디오북을 이용하면 집중이 잘 되지 않는 것 같아서 몇번 이용하다 말았었는데 최근에 다시 오디오북을 이용해보니 정말 좋더라고요. 이동하면서 편하게 독서를 할 수 있고 독서량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전자책이나 태블릿에서 읽기 모드를 지원하고 있다면 일반 전자책으로도 오디오북 효과를 얻으실 수 있어요. 


밀리의 서재에서도 오디오북을 최근 열심히 홍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직접 책을 읽어주고 요약해서 읽어주기도 하기 때문에 시간에 쫒기는 분들에게는 오디오북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종종 이용하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밀리의 서재 제공 도서

현재 밀리의 서재에서는 100,000권의 도서가 전자책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베스트셀러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한달 이내 출간된 책들도 많이 업데이트됩니다. 

 

사실 전자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여러곳 있다 보니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처럼 여러 곳의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거나 몇 달 단위로 변경하면서 이용하고 있어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전자책이 다른 서비스에는 있다거나, 따로 개별 구입해야 하는 경우 등이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다른 서비스를 이용해 보고 있습니다. 

가볍게 몇종류 서비스를 테스트해보시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서 구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처음 이용하는 서비스에서는 첫 달 무료 혜택이나 정말 저렴하게 체험권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테스트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북리더기, 전자책 단말기 교보 샘 7.8 

저는 현재 교보문고 sam 전자책을 사용하고 있어서 다른 서비스와 호환하는 것이 자유로운 편입니다. 

 

교보 샘 7.8 단말기 사용후기 , 구입가격 및 혜택

 

만약 이북리더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서 기기에 따라 호환이 불가능한 서비스가 있으니 결제 전에 꼭 확인하시고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태블릿이나 핸드폰으로 전자책을 읽으시는 분들은 훨씬 자유로운 환경에서 서비스 변경이 가능합니다.

 

밀리의 서재 사용 가능한 기기 

  • 휴대폰 / 태블릿 : iOS11, Android 6 이상 지원
  • PC : Mac Yosemite, Window 10 이상 지원
  • E ink : Android 4.4 이상 지원 (크레마 그랑데, 크레마 카르타G, 이노스페이스원 공식 판매 기기, 교보 Sam 7.8 등)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