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Liiv M 통신사 - 리브엠 모바일 할인 & 결합 총정리

2021. 1. 1.

Liiv M 모바일은 KB국민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고 있는 분들 중 알뜰폰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알뜰폰 통신사입니다. 금융권 최초로 제공하는 이동통신서비스로 KB국민은행 이용자라면 큰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니 통신비를 절약하고 싶으신 분들은 고려해볼만한 통신사입니다. 

 

신규가입 특별 할인

 

최초 가입고객에 한해 6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는 내역 안내입니다. 
신규고객들은 실적에 상관없이 총 6개월간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고객에 한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통신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입니다. 


아래 항목에 대해 실적과 상관없이 매월 최대 13200원(부가세 포함된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1.급여 혹은 연금을 이체 하는 경우 - 5500원 할인 

 

급여/연금 이체 실적 충족 조건 
1. KB국민은행 입출금 통장에서 건별 50만원 이상 급여항목으로 이제된 내역이 있어야 합니다.  
2.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립학교교직원연금, 군인연금등 4대 연금을 이체한 내역이 있어야 합니다.  
전월 말을 기준으로 하여 최근 3개월 동안 2회 이상 내역이 확인되면 5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아파트 관리비를 자동이체 신청하는 경우 - 5500원 할인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실적 충족 조건 
KB국민은행 입출금통장에서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전월말 기준으로 최근 3개월간 2회 이상 실적이 있는 경우 리브엠 모바일 요금에서 5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KB국민카드 결제 하는 경우 2200원 할인

카드 결제 실적 충족 조건
KB국민은행 입출금 통장에서 KB국민카드(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금액을 이체 한 경우 조건이 충족됩니다. 결제실적은 전월 말을 기준으로하여 최근 3개월간 2회이상 있는 경우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총 2200원이 할인됩니다.

 

체크포인트
1. 신규고객 요금할인은 각 회선당 1회에 한해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2. 고객별로 총 3회까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간은 가입월을 포함하여 6개월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1.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남은 할인기간은 소멸됩니다. 
2. 가입 도중 일시정지 하는 경우 이벤트 기간이 연장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등급 혜택

국민은행 스타클럽 등급에 따른 할인금액 안내입니다. 

1. MVP 등급은 55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2. 로얄 등급은 33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골드/ 프리미엄 등급은 22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결합 할인 혜택

 

1. 친구 결합 할인 금액은 결합친구 한명당 22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결합 조건은 최대 친구 3명까지 결합이 가능합니다. 

 

친구결합 (Liiv M 고객끼리 결합) 충족 조건

1. 본인과 친구 모두가 결합 신청을 할 때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2. 본인 명의의 회선끼리는 결합할 수 없습니다. 
3. 1회선당 동일명의인의 여러회선과 중복하여 결합할 수 없습니다. 
4. 다회선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해당 회선 각각에 친구결합 할인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장기고객 우대 할인

해당 할인의 경우 총 6600원 할인 적용됩니다. 

 

장기고객 충족 조건  
1. Liiv M 1년 이상 거래고객
2. KB스타클럽 MVP고객 (가족등급이 적용됩니다.)

 



Liiv M 신규가입 하는 방법

 

1. Liiv M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웹을 통해 신청합니다. 

www.liivm.com/

 

신규가입 신청 가능 시간

연중무휴

08:00 ~ 22:00

 

2. KB국민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합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지 않은 고객의 경우 가까운 국민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가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Liiv M 고객센터

미가입자 1522-9999(유료)
가입자 114(무료)

상담시간

 

가입상담, 개통, 요금제 미 부가서비스 등 일반 문의
평일 - 09:00 ~ 18:00

분실신고, 일시정지, 통화품질, 로밍 등 긴급 문의
연중무휴 - 24시간 상담 가능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