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브런치 약속을 잡고 중간지점쯤에서 브런치 맛집을 검색해봤어요. 용산구에 호주식 브런치카페로 알려져 있는 곳을 찾았는데 에그 베네딕트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만장일치로 약속 장소를 정하고 모였습니다.
위치는 남영역과 효창공원역 중간쯤에 있고 용산 리첸시아 오피스텔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물출입이 가능한 곳이니 반려동물이 있으신 분들이 방문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도착해보니 이미 웨이팅 줄이 있는 상태여서 약 10~20분 정도 기다렸는데 저희가 도착한 이후에도 계속 손님들이 방문하더라고요. 기다리다 보니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카페여서 강아지와 함께 브런치를 드시고 있는 분이 계셨어요. 강아지와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저희 일행들은 나중에 함께 방문해봐도 좋겠다며 굉장히 반가워했습니다.
브런치 메뉴
토스트&에그 8000원
초리조 스크램블 에그 13000원
살몬 에그베네딕트 14000원
베이컨 에그베네딕트 14000원
버섯 바질페스토 브레드 14000원
치킨 바질페스토 브레드 14000원
쉬림프 베이크드 에그 스튜 15000원
브리오슈 커스터드 16000원
풀 브렉퍼스트 18000원
베지 빅 플레이트 17000원
토마카도 그린 앤 프루츠 플레이트 14000원
브런치 외에 샌드위치, 샐러드, 라이스 등도 있어요. 저희는 베이컨 에그베네딕트, 살몬 에그베네딕트, 아보카도 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브런치와 라이스 메뉴 주문 시 1000원 할인이 가능한데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영롱한 수란의 자태.... 시금치와 토스트, 소스 조합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살몬 에그 베네딕트는 연어, 포치드 에그, 시금치, 토스트, 홀랜다이즈 소스, 그린 샐러드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커다란 접시였는데도 음식이 수북하게 담겨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라면서 먹기 시작했는데 걱정이 무색할 만큼 싹싹 비워먹었어요 ^^;;
반숙이나 수란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흘러나오는 노른자를 볼때면 정말 행복합니다 ㅠㅠ
연어는 짭쪼름한 편이고 시금치에도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요. 계란과 연어, 시금치를 다 함께 토스트 위에 얹어 먹어보니 간이 딱 맞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료들의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에그베네딕트가 유명한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친구가 주문한 베이컨 에그베네딕트입니다.
구성은 살몬 에그 베네딕트와 똑같고 메인 재료가 연어에서 베이컨인 것만 다른 점이에요. 베이컨은 굉장히 바삭하게 구워져 있습니다. 베이컨도 맛이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연어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맛있어요.
소스나 구성이 똑같기 때문에 연어나 베이컨 중에서 조금 더 좋아하는 재료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보카도 라이스입니다. 빵보다는 밥을 좋아하는 친구가 고른 메뉴예요. 아보카도 상태가 굉장히 신선했어요.
아보카도, 라이스, 명란젓, 베이비채소, 양파, 계란후라이, 그린 샐러드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살 때 아보카도를 정말 자주 먹었어요. 어딜 가나 아보카도가 있고 집에서도 간단하게 토스트나 샐러드를 만들어 먹고는 했는데 그때는 밥과 먹을 생각을 못했었거든요.
처음 아보카도+명란젓+ 밥 조합을 알고나서 정말 신세계를 경험한 기분.. 아보카도를 구매하면 주로 간단하게 토스트를 해 먹거나 아보카도 비빔밥을 해 먹는데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입니다.
가게 내부에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는 못했지만 인테리어도 꽤나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였습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서 점심시간대에는 늘 손님들이 많은 것 같아요. 북적이는 게 싫으신 분들은 평일이나 점심시간대를 조금 피해서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양도 푸짐하고 메뉴도 다양한 편이라서 여러명이 방문했을 때 다양한 메뉴를 주문해서 골고루 맛보기도 좋았어요.
처음 방문하는 곳이어서 버스를 타고 방문했을때 위치가 조금 애매해서 한참 헤매다가 찾았거든요. 미리 지도로 잘 검색해보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AUZ
서울 용산구 백범로 341 리첸시아 103동 110호 (원효로1가 130-4)
place.map.kakao.com
주소
도로주소 : 서울 용산구 백범로 341 리첸시아 103동 110호
지번주소 : 서울 용산구 원효로1가 130-4
전화번호
02-704-8685
*동물 출입 가능
2020/04/13 - [맛집 & 카페] - [공덕 맛집] 공덕역 근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카페 추천
2020/04/01 - [맛집 & 카페] - [합정역 맛집]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콘하스>
2020/02/01 - [맛집 & 카페] - [성신여대역 맛집] 아담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동선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