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 짚라인 이용금액 및 운영시간

2022. 4. 2.

최근 보령 해저터널이 생기면서 보령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보령은 대천해수욕장이 근처에 있고 바닷가도 가까워서 맛있는 먹거리도 많고 드라이브, 레저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지역입니다. 대천해수욕장에 방문하신다면 스카이바이크나 짚라인 같은 체험상품도 가족들과 함께 즐겨보시면 좋습니다. 

 

대천해수욕장 레일바이크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주소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10길 75 스카이바이크

전화번호
041-931-1180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10:00 - 17:00

브레이크 타임
12시~14시에는 하차 및 점심시간으로 매표 및 탑승이 불가합니다.

월요일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스카이바이크 가격
일반 2인승 차 22,000원
일반 3인승 차 26,000원
일반 4인승 차 30,000원

 

대천해수욕장 레일바이크/스카이바이크는 바닷가 위에서 레일바이크를 탈 수 있는 독특한 형태라서 한 번쯤은 꼭 타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 철도로 쓰이던 곳에서 레일바이크를 탈 수 있는 곳에서 체험해본 적이 있는데 그때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탁 트인 바다전경을 바라보며 레일바이크를 타는 독특한 경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바이크 매표소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예약

스카이바이크를 타면서 불편했던 점은 미리 예약이 불가하다는 점 이었습니다. 인터넷으로 혹시 미리 예약이 가능한지 알아봤지만 현장 발권, 그것도 선착순 발권만 가능했습니다. 

 

대천해수욕장에 도착하시면 스카이바이크 매표소를 찾아 대기표를 발급받으셔야합니다. 매표소에서 은행에서 뽑을 수 있는 대기표를 먼저 나눠주는데 상황에 따라 표가 조기 매진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대기표를 받고 발권시간에 맞춰 다시 방문하면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입니다.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유의사항

1. 20개월 미만 영유아는 아기띠 착용이 필수입니다.

2. 노약자(65세이상)및 영유아와 동반 시에는 보호자 2명 이상 동승이 필요합니다. 
3. 반려동물은 탑승이 금지입니다. 

4. 고소공포증이 있는 분들이나 임산부, 음주자는 탑승 금지입니다. 

5. 기상상황에 따라 운행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대천해수욕장 레일바이크를 타보면 높이가 상당히 높습니다. 발아래에는 바로 바닷물 혹은 돌이 보이는 형태라서 고소공포증이 있는 분들은 탑승을 권장하지 않는 듯합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체험했었는데 고소공포증은 없지만 그래도 밑을 내려다보면 약간 무서운 느낌이 드는 구간도 있었습니다. 

 

대천해수욕장 레일바이크

 

스카이바이크를 타는 곳 바로 옆에는 대천해수욕장 전망대와 짚라인 타는 곳이 있습니다. 스카이바이크는 높이가 높긴 하지만 속도가 빠르지 않고 조금 더 안정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조금 더 빠른 속도감을 원하는 분들은 짚라인을 추천드립니다. 

 

대천해수욕장 짚라인/짚트랙


주소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10길 79

전화번호/예약문의
041-934-3003

 



운영시간 
비수기 9:00~18:00
성수기 9:00~20:00

가격 
1인 18,000원( 소요시간 - 15~20분 )

 

타워 전망대
이용요금 5,000원

대천해수욕장 전망대


스카이바이크를 타면서 보니 짚라인을 타는 분들도 꽤 많았습니다. 스포츠 레저 체험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대천해수욕장에서 여러 가지 체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카트 체험, 4륜 전동차 등 연령대 및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선택권이 있어서 가족단위, 친구 및 연인 단위로 방문하셔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실내서핑장 & 클라이밍] - 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서핑장 추천

 

[실내서핑장 & 클라이밍] - 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서핑장 추천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캠핑과 실내서핑, 클라이밍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어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야외 시설에는 숙박을 할 수 있는 카라반, 글램핑등이 있고 부지가

uwillbfine.tistory.com

[애견동반 여수 여행] 여수 케이블카와 향일암

 

[애견동반 여수 여행] 여수 케이블카와 향일암

가족과 애견동반 여행 계획을 세우다보니 여수에 애견과 함께 숙박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가 있어서 바로 여수로 향했습니다. 저희가 다녀온 게스트하우스는 하이앤제이 라는 게스트하우스 였

uwillbfine.tistory.com

완도 타워 입장료 & 모노레일 타기 - 완도 여행지 추천

 

완도 타워 입장료 & 모노레일 타기 - 완도 여행지 추천

완도 여행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것 중 하나는 완도타워 전경입니다. 탁 트인 완도의 바다 뷰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완도 타워 올라가는 방법 1. 모노레일 2. 도보 부모님이 완도타

uwillbfine.tistory.com

 

-->

댓글